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체험단] 얼리봇 SGV-200 C타입 M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2:04

    안녕하세요 모린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요 정말 에어컨을 켜고, 집에서 핸드폰을 보면서 놀고싶은날입니다그래서 준비했어요. 삶을 더 윤택하게 하는 기기!


    바로 이 제품입니다.답답하고 작은 화면을 크게 해주는 녀석이죠.


    >


    MHL 케이블이다.어쩌면 HDMI 케이블로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자세한 설명은 http://earlybot.co.kr/product_view.html?No=2687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그러면 이제 개봉을 시작해볼까요?


    >


    택배박스는 언제나 반갑지 않고 설레게 해요.キャ~


    개봉하자마자 바로 보이는 이건 필독 안내문이네요.지원하는기기목록과설명이필요한정보가적혀있습니다.그 중 사운드에 관한 설정이 4_5.에 있네요.이부분은꼭읽어보세요.읽지 않으면 화면은 TV에서 과인이 오는데, 소음가 폰으로 과인이 와서 당황할 수도 있습니다.


    "기발한 사람들" 멋있네요박스 디자인도 깔끔하게 했다.


    개봉하면 케이블이 과도합니다.다른 건 아무것도 없네요.;^.^;;뭔가 여상 ᄏᄏᄏ


    >


    지금 잡아 볼 차례!모린은 갤럭시 s9+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연결하면 핸드폰 화면에는 이렇게 나오고


    >


    >


    TV 화면에는 이렇게 나오네요?삼성이 지원하는 덱스라는 프로그램 때문에? 입니다. 다른 모바일 기기는 접속할 경우 휴대폰 화면을 TV에 보여주는데 삼성은 노트북처럼 배열, 정돈된 화면을 보여줍니다.사진만으로는 설명부족으로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연결 후 스마트폰은 노트북 터치패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터치패드를 이용하여 마우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마치 Like 노트북PC ᄏᄏᄏ


    전체 화면이 되는 앱이 있고, 할 수 없는 앱이 있는 것 같습니다.삼성 브라우저와 유튜브는 전체 화면에서 볼 수 있는데 블로그 앱은 안 되네요.


    삼성 덱스로만 표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HDIM 케이블처럼 스마트폰 화면을 당신에게 보여줄 수도 있겠네요.선택이 가능한 것은 소비자 입장에서 좋은 일입니다.


    ㅋㅋㅋ 영상에서 보듯 스크린 미러링에 전환을 누르면 무바 1화면이 표시됩니다.여기까지 올리봇 SGV-200 C타입 MHL의 미러링 넷플릭스 케이블이었습니다.여름이덥지않으면여름이아니라고해라.이건실내용택무가아닌가라고생각하는더위날.그더위를견디는데도움이되는인생을좀더풍부하게해줄것을추천합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