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뿐인내편 후속 세상에서 제일예쁜 내딸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6:26

    한 사람의 편이 늘 그랬던 것처럼 끝났다. 도란 해피엔딩 최수종 아저씨의 열연도 언제나 그랬듯이... 약간의 시청률 50%에 만든 기둥의 드라마. ​ 하봉잉만 편의 후속 드라마에 세계에서 제1딸 1방송이 채프 성주 토요일 1에 시작합니다.3월 231(토)저녁 7시 55분 1발송하 본인만의 아군도 연기 구멍 없는 해피 엔딩으로 기둥을 마무리했으니 세상에서 제1딸도 따뜻한 가족 드라마에서 우리의 마음을 칠 예상된다.​


    >


    >


    "잔소리 할 테면 가라~!" "내가 가기 싫어서 안 가느냐! 집안 꼴 좀 봐. 이건 놔두고 어떻게 가냐! " 엄마! 그냥 놔둬. 내가 알아서 할게! " " 알았어! 이 애송이!" 나쁜 게 아니야, 왜 당장 엄마한테 화를 낼까?나쁘지 않다는 왜 걸핏하면 엄마에게 모든 화풀이를 할까.낮에 바빠 죽겠는데 다빈이가 섭취하지 않고 투덜대는 건 엄마 잘못인가.통근길의 전차에 끼여 죽을 뻔한 것은, 모녀 탓일까. 하아... 모녀는 이 飛び바퀴 애증의 관계에서 언제쯤 벗어날 수 있을까? 나쁘지 않다고 다빈이는 아주 최근의 모녀와 나쁘지 않게 살 수 있을까?이 드라마는 기한이 지난 모녀의 화제다.늘 아름답지 않고 내 편이 되어 내 육아와 집안일을 도와주었던, 그래도 이 나쁜 딸을 세상에서 하나 예쁜 내 딸과 이 스토리로 만들어 주는, 나쁘지 않은 지친 엄마를 지금은 놓아주고 싶다.


    >


    엄마라는 2개의 단어는 항상 위안이며 힘이었다.같은 여자라서 그런가? 같은 여자라면 더 보호하고 사랑해 주고 엄마에게 힘이 되고 싶은데 왜 우리는 내가 들어도 엄마 없이는 살 수 없을까.기획 의도만 봐도 우리 엄마를 떠올린다.내 인생의 원더우먼이자 영웅이었지만 그녀들의 삶을 바라보면 감정이 깨진다...굳이 받을 만한 사랑을 내가 헤아릴 자신이 있는가 하는 어머니라는 존재.어떻게 드라마화 해야 할지 짜내는지 귀엽고 가슴이 벅차오르지만 행복하게 그려질 것 같아 기대된다.


    >


    배우 김혜숙 씨가 엄마로서 자신감을 가져온다.3명의 딸을 키우며 어른이 될 때까지 수다, 모든 일을 하는 원더 우먼.아내와의 싸움에서 손녀 돌보는 가사 도우미로 주절거려딸들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얼마나 연기할지가 기대된다.​


    >


    >


    #세상에서 가장 예쁜 딸, 오랜만에 보이는 배우 유성이가 맏딸과 자신감을 갖고 오면서 워킹맘의 고민과 엄마에게 의지할 수밖에 없는 구도를 연출합니다.엄마에 딸의 육아를 맡기고 야근을 하고 어린이 집 통학 시간을 놓치고 시어머니의 급한 호출의 어머니의 목소리를 빌다. 남편은 정말 남편 우군 역을 잘 수행하고 있어요.30대의 워킹 맘의 모습 아닐까?어린 딸의 손을 잡고 있지만 아직 어머니가 필요한 자신이 30대 중반의.. 여성인 엄마인...내가 나쁜 딸에게 거의 매일 나의 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이 말을 쓰던 엄마가 있어서 인생의 과도기를 잘 전달되는 30대 중반의 현실 공감을 끌어내는 것 같다.​


    >


    >


    #세상에서 제일 예쁜 둘째 딸 김소영 역은 아주 저는 커리어우먼이고, 심지어 부장입니다.신입사원으로 들어오는 홍정현과 궁합이 잘 맞는다고 생각하지만, 케미가 너무 기뻐서 대중 시집간 딸은 딸대로 엄마 sound로 고민하고, 안 간 딸은 그렇지 않은 딸대로 걱정이 되지 않을까.물로 기쁨도 공존하지만 잘생긴 딸 하나하나가 있는 것은 아닌지, 연기를 잘하는 김소연 배우의 활약이 기대된다.결혼을 했는데 싱글 역이 너무 잘 어울려. 홍정현 배우와 케미가 스틸 사진부터 잘 어울리고 일만 하는 내 편에서 고래와 미란 정도의 케미가 아닐까. 러브라인이 기대되는 두 개의 라인입니다.​


    >


    >


    >


    #세상에서 가장 예쁜 셋째 딸 김하경이라는 신예 배우다.저는 평소에 드라마를 보기전에 티저들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편인데 김하경이라는 셋째 딸 역... 너무 매력적이다.아직 네이버에서 화제의 인물만 나오고 필모도 세상에서 제일 예쁜 제 딸이 아내의 목소리! 기태영 배우님과 러브라인 같은데요... 꿈이 많다, 철이 들고 있다 3번째 딸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 같다.이렇게 해서 세 자매라면 보통 막내가 강하기 때문에 배은망덕할지 어머니는 가장 친하게 지내면서 많이 사고 치고 w 귀엽고 백치 미가 터질 듯한...신예 드라마"세계에서 제일 예쁜 딸"의 3번째의 신예 김 하교은(강·미해 역)과 남・테브(빵, 재범 역)이 헤어진 연인 사이로 변신, 리얼 살벌한 서로 관계를 보여라 관심로운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먼저 김하경은 박선자(김혜숙)의 철부지 막내딸이자 과거 유명문학상을 수상한 신인작가 출신 강미혜다. 희대의 명작을 집필했지만 이후 차기작을 내지 못해 엄이가 운영하는 설렁탕집 아르바이트생으로 전략해 보는 사람의 냄새를 유발할 것이다.


    >


    작가가, 솔약방의 아들들이었다. 주 스토리 드라마의 온기를 늘 보여주던 이름은 몰랐지만 며느리 전성시대와 설약방의 아들들은 내가 잊을 수 없는 주 스토리 드라마다.현재 자주 자신 있는 배우의 신인 시절을 닮은 드라마 아닌가! 이필모, 한상진, 지창욱까지, 흐흐, 송현주 배우는 예전에 상당히 유명했었고. 이 전에는 아들 4명 이시도니.이번에는 딸 3명의 인생을 그리세요 같다.​·관리선 작가 2016~2017 MBC주 이야기의 특별 기획<아버지 제가 모시겠습니다>2015 SBS주식 이야기의 특별 기획<내 마음을 반짝 반짝>2013 SBS주식 이야기의 특별 기획<결혼의 여신>2011 KBS주식 이야기 드라마<사랑을 믿고>2009 KBS주식 이야기 드라마<솔 약국 집 아들들>2007~2008 KBS주식 이야기 드라마<며느리 전성 시대>2001~2002 KBS청소년 드라마<학교 4>


    >


    >


    >


    대본도 구멍 없고 연기도 구멍이 없으니 또 KBS 주화 드라마는 가족 드라마로 흐뭇하지 않은가.세상에서 제일 이쁜 딸도 시청률 40프로는 훨씬 넘지 않을까 기대한다.주말이야기에 가족모두가 보는 드라마가 또 생기고 다음주가 기대된다물론 도란이와 미란을 오늘 보내는 건 슬프지만. 끝은 또 하나의 시작이니까! 예쁘지 않은 자기편 배우들도 다시 좋은 작품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다음 주 7시 55분에 KbS본방 사수 의도였던 어머니와 나쁜 않은 이야기"우리가 사는 스토리는 다양하지만 사랑하는 가족 이야기".사람들이 사는 스토리가 나의 이야기인 것에서 좋은 밤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