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수술 후 수술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3:03

    수술 전날, 목에는 갑상선류가 있는 것 외에는 그다지 불편하지 않았고, 수술 직후에도 붓기과의 통증은 없었다. 수술 직후는 기도 삽관을 위해서 기도가 타는 듯한 증상이 있었는데, 그 증상은 31정도 지그와잉소 없어졌다.


    >


    문재가 수술 부위의 통증과 부기는 수술 후 3일째 되는 날로부터 생성했습니다. 퇴원하는 날 수술 부위 위쪽이 점점 부어오르면서 통증이 느껴졌다. 혹시 수술 부작용인가? 싶어서 주치의 선생님께 물어봤는데 괜찮다고 했어요.


    >


    5번째 되는 날, 부은 부분이 더 크고 커지고 있어 뜨거워졌다. 통증은 진통제와 항생제를 복용 중이어서 몰랐고 물이나 sound 식물을 삼킬 때 돌멩이 하나가 목에 걸린 생각이었다. 그래서 수술 부위 아래쪽에는 멍이 들었을 때처럼 피부가 노랗게 변했다. 손가락 위치까지...


    >


    왜 이렇게 아픈지 검색하다가 다시 검색했어요. 키워드를 바꾸면서 자신이 올 만한 단어를 조합해 보았습니다. 그렇게 하루 종일 검색을 해보니 드디어 이유를 알게 되었다. 상처가 본인아 가는 과정이었던 본인? 왜 나의 그 sound당 의사는 이렇게 자세히 설명을 해주지 않았을까? 아마 바빠서? 아니면 암 환자 교육 안내방송 본인이 올 때 들어둬야 할 내용이었는지도 모른다.


    뭐, 몰랐지만, 요즘 완전히 이해되고 있으니까, 걱정해야지. 비록 시라드 갑상선 수술 후 목이 붓고 딱딱해지며 통증이 나타나는 것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에 더 자세한 스토리가 있으니 참고해 주십시오.


    #갑상선암 #수술후 #수술부위 #통증 #붓다 #증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